디비전2 출시!
<더디비전2 : The Division2>
유비소프트에서 출시하는 디비전2가 곧 출시된다!
정식오픈에앞서 프라이빗베타 테스트를 실시하는데 테스트기간은 2월7일6시~2월11일 호후 6시까지이며 3월15일 정식 발매(예정)가 된다. (예약구매자에한하여 3일 얼리억세스가 제공된다)
유플레이로 예약구매를해야지만 프라이빗 베타테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자 그럼 디비전이라는 게임이 무엇인가?
디비전2는 디비전1과 거의 같은 방향의 게임이라고 보면된다 쉽게말해서 온라인 RPG게임과 FPS게임을 합친 것이라고 보면 된다.
스토리모드를 진행하여 자금과 무기,장구류등을 파밍하여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다크존(pvp zone)에서 다른 유져들과 힘겨루기를 하고 소위말하는 전설템,
영웅템을 습득 할 수 있다.
디비전맵을 살펴보면 현실과 똑같이 만들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전작 디비전1에서의 배경은 뉴욕이였고 이번 2에서는 워싱턴이 된다.
이번에 나오는 워싱턴맵은 뒷골목 까지 세세하게 표현되어 있다고 하니 먼저 워싱턴여행을 디비전2로해보고 실제로가서 여행하는것도 재미있을것같다.
(워싱턴D.C 국회의사당의 모습이 보인다)
다시한번 쉽게 설명을하면 3개의 특성을가진 캐릭터가 존재하고 하나의 캐릭터를 전문특성화하여 다크존 이외의 지역에서 주미션과 서브미션을 진행하면서
성장을 하고, 레벨30을 달성후 3개의 다크존으로가서 전설(?)템을 습득하며 PVP를 즐기는 게임이다.
개인적인 소망은 지금현재 배틀그라운드 포트나이트이후 FPS게임의 하락세에 다시한번 힘을 불어넣는 원동력이 되어 주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예약구매는 스텐다드 에디션기준 PS4 : 66000원 PC : 54800원)
마지막으로 가장 기대되는 점은 중국에 발매를 하지 않는다는 점, 포트나이트 배급사인 에픽게임즈가 배급을
한다는점 즉, 이말은 핵(치트)과의 전쟁에서 한발 앞서서 나아 가겠다는 것이다.
배틀그라운드,레인보우식스등등 다른 FPS게임에서의 핵이 판치며
유져들이 떠나가는것을 유심히 지켜보아 온것 같다.
빨리 디비전2를 즐겨보고싶다.